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 환치기로 부동산 싹쓸이한 중국인

반응형

 

 

 

 

 

 

 

 

 

 

 

 

 

 



예전에 론스타 사건이 있었는데 그때 5조정도 외화유출 되어 나라 뒤집혔었습니다.

현재 환치기는 이것과 비슷하거나 더 나아갔는데
아직 언론에서 자세히 보도가 안 되었을 뿐...

규제가 없었기 때문에 흑우처럼 당하고만 있네요.


 

론스타 게이트 - 나무위키

2003년 10월, 론스타는 1조 3834억원을 지급하고 외환은행 지분 51%를 취득한다. 신주 1조원 상당을 인수하고, 코메르츠방크와 정부(수출입은행)의 지분을 3천억 여 원에 매입하는 방식. 신주 가격은

namu.wiki

 

 

 

 

 



 


금전출납기라... 

리플은 원래 한국인들이 매수했던 코인으로
2017년에 당시 볼륨 (점유율) 이 전체 거래소 중 50% 이상이였는데요

리플 4000원 넘었을 때, (시총이 50조)
리플 ceo 당시 미국 부자 5위됨..

이후 폭락하면서 외국인들 꺼억.
(외화 유출 엄청남)

이렇게 당해놓고 또 당하고 있는중?



 

 

 



17-18년에 갑부 대만인이 코인 작전으로 털어먹고,
여러 빌딩 세탁용으로 산 적이 있었는데요.
그 이후에 사놓고 한번도 방문안했다네요.





사기도 당하고


 

 



거래소도 사기 치고

 



백서 사기에


 




업비트는 본인들이 코인 100퍼 투자하고, 자기거래소 상장후
26억 투자하고 1500억 익절



규제가 없어서 잡코인 천국이라 사기 치기 쉬움
잡코인 많은 곳 (한국, 중국계 거래소)

세금 제도도 없어서

소리 소문없이 론스타에 버금가는 돈이 빠져나가는중.
거래소가 버는 돈에 버금가는 돈이 이미 빠져나간 걸로 보이네요.

 

 

 




17년 18년이 재현되고 있는데 너무 늦은건 아닐까

반응형